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장학/대출공지

채용/모집공고

구매/공사

[직원 채용-2024-14] 직원 채용 공고(AU일학습병행공동훈련센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2.26 09:17 조회수 307

 

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및 자격

모집분야 및 자격의 모집분야, 담당업무, 인원, 지원자격에 대한 안내입니다.
모집분야 담당업무 인원 지원자격
AU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ㆍ일학습병행 사업 운영 및 행정업무

○명

ㆍ전문학사학위 이상자

모집분야 및 자격의 구분, 세부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구분 세부내용
우대사항

ㆍ각종 자격증 소지사(OA 관련 자격증, 직업(취업)관련 상담사, 전산회계 관련 자격증)

ㆍ해당 관련 사업 유경험자(일학습병행, 한국산업인력공단, 대학행정(조교포함))

ㆍ운전면허증 소지자

공통응시자격 

1. 대한민국 국적, 성별 제한 없음

2.  본 대학 인사규정 상 임용결격사유가 없는 자

3.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4. 아동,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취업 제한 대상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임용 후 결격 시 임용 취소 

 

2. 제출 서류

  가. 지원자 제출서류 목록표 1부.

  나. 직원 임용지원서(본 대학 소정 양식/사진 부착 필수) 1부.

       ※ 증빙이 불가한 학력, 경력, 자격사항은 임용지원서에 기재 금지

  다. 자기소개서(본 대학 소정 양식) 1부.

  라. 임용지원서에 기재한 학력증명서/성적증명서, 경력/재직증명서, 각정 자격증 각 1부.

  마.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바. 외국어로 작성된 서류는 본인 날인한 번역문(해당자에 한함) 1부.

       ※ 제출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자리(7자리)는 기재하지 않거나, 인식이 불가하도록 음영처리

 

3. 임용조건

임용조건의 모집분야, 채용직종, 임용조건, 비고에 대한 안내입니다.
모집분야 채용직종 임용조건 비고
AU일학습병행공동훈련센터

계약직

임용일로부터 사업종료(2027년 2월)까지
※계약기간 내에 사업이 사업이 중단 또는 종료 될
경우 근로관계종료일은 사업(중단)종료일을 기준으로 함.


 

4. 급여: 대학(사업) 내규에 따름

 

5. 채용방법

  가. 1차 심사: 서류전형

  나. 2차 심사: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대상자에게 개별 통지)

 

6. 서류접수 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2025.02.26.(수) ~ 2025.03.06.(목) 24:00

  나. 접수방법: e-mail 접수 (jobansan@ansan.ac.kr)

  다. 면접일: 2025.03.11.(화) 예정


7. 기타 유의사항

  가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합격자 통지 후에 신원조회성범죄경력조회신체검사 등에서 결격사유가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공통응시자격 참조)

  다제출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됩니다.

  라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본인이 원할 경우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4)를 제출한 자에 한하여 반환이 가능하며 청구하지 않은 경우 보유기간

       경과 후 폐기됩니다다만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대학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반환청구기간 및 방법: 2025.03.14.() ~ 03.17.() / e-mail접수(jobansan@ansan.ac.kr)

  마각종 서류의 기재 착오공고 내용의 미숙지 및 불이행연락불통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바기타 문의사항은 행정지원처 총무인사팀(031-400-6912)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지원자 제출서류 목록표 1.

       2. 직원 임용지원서(대학양식) 1.

       3. 자기소개서(대학양식) 1.

       4.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