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 : 2018. 8. 10(금) ~ 8. 16(목) 오후4시까지
※ 야간 11시까지 입금 가능, 단, 마감일 8월 16일은 은행업무시간까지(오후4시).
※ 추가 납부기간은 추후 대학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 2018. 8. 3(금)부터 대학 홈페이지(인트라넷)에서 출력가능
3. 등록금 납부방법 :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학생 명의의 등록금납부계좌로 입금
※ 학생명의의 등록금납부계좌는 입금전용 국민은행 가상계좌로서 타은행에서 입금시
예금주에 학생본인의 성명을 기록하고, 송금액이 등록금액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 등록금을 납부하면 학생 핸드폰으로 은행에서 문자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등록금 납부확인은 납부한 다음날 학생의 인트라넷 → 등록 및 장학관리 메뉴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전액감면자(실납부액 0원)는 등록기간내에 전액감면등록 버튼을 눌러야 2학기 등록이 완료됩니다.
4. 문의사항
♦ 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 : 총무회계팀 (☏ 400-7003, 6916)
♦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 학생지원팀 (☏400-6986, 7053)
2018. 7. 25.
행 정 지 원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