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대학공지사항

학사운영(수업)안내

2015학년도 2학기 휴,복학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7.30 16:39 조회수 2330

 

 

     1. 8월 6일(수)부터 인트라넷 접속 -> 휴/복학 원서 작성

         -> 출력 후 제출서류 지참하여 학과사무실 방문

 

     2. 복학접수기간 : 2015년 8월 5일(수) ~ 9월 17일(금)

         가사휴학접수기간 : 2015년 8월 5일(수) ~ 10월 15일(목)

 

     3. 미등록 휴학기간 : 8월 일(수) ~ 8월 11일(화) ※ 최초 휴학자에 한함

        1)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 휴학자는 등록금을 반드시 납부해야 하며, 미등록 휴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을 잘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군휴학자의 경우 입대일이 개강일 전(8/21(금))까지는 미등록 휴학이 가능합니다.

 

     4. 휴학신청 제출서류

        1) 가사휴학 : 휴학원서, 휴학사유서, 지도교수의견서

        2) 군입대휴학 : 휴학원서, 영장사본

        3) 질병휴학 : 휴학원서, 휴학사유서, 지도교수의견서, 4주 이상의 치료진단서

        4) 가사휴학 또는 질병휴학자의 경우 반드시 보호자 도장이 날인되어야 함.

           ※ 군휴학자가 가사휴학으로 변경할 경우 공통서류 및 전역증(또는 병역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을 반드시 첨부해야 합니다.

 

    5. 복학신청 제출서류

       1) 반드시 등록금 납부 후 인트라넷으로 원서 작성 할 것

       2) 가사휴학 : 복학원서, 주민등록등본

       3) 군입대휴학 : 병역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전역증

       4) 질병휴학 : 주민등록등본, 건강진단서

       5) 미전역 상태이지만, 복학접수 마감일로부터 전역일이 5일~10일 정도 차이가 날 경우 복학을 접수

           하는 날로부터 전역일까지 빠짐없이 출석이 가능하다는 증빙서류(휴가확인서, 전역예정증명서,

           부대장동의서)를 제출하면 복학이 가능합니다.

 

    6. 복학자는 인트라넷에서 고지서를 출력(8/5(수)~)하여 8/5(수)~8/11(화)까지 국민은행 및 고지서의

        가상 계좌에 납부하고, 기타 등록금 납부 관련 문의는 행정지원처 회계팀(400-7003)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7. 휴복학 관련 기타 문의사항은 각 학과사무실로 하시기 바랍니다.

 

    8. 휴/복학시 본인의 신분증을 지참하여 주시고, 대리인 신청은 가족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류
       (가족관계확인서, 등본 등)와 대리 신청자의 신분증을 지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9. 상기 일정은 대학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15. 07. 30

 

                        안 산 대 학 교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