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및 학부모의 등록금 부담완화 및 납부편의 증대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분할납부에
대하여 2015학년도 2학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분납 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2. 등록금 분할납부 금액 및 납부 일자
구분 | 납부금액 | 납부기간 | 비고 |
1차납부 | 등록금의 1/2 (만원 단위) | 2015. 8. 17(월) ~2015. 8. 19(수) | 은행납부 |
2차(최종)납부 | 등록금 잔여 금액 | 2015. 10. 5(월) ~2015. 10. 7(수) | 은행납부 |
※ 납부일자 전에 완납하고자 할 경우, 행정지원처 회계팀(031-400-7003)에 연락하여
가상계좌 납부 가능
3. 신청 방법 : 인트라넷에서(메뉴 : 등록 및 장학관리 - 등록금분납신청)
작성된 신청서를 출력하여 본인 및 보호자 연서로 서약하고,
학과를 경유하여 행정지원처 회계팀(본관 101호)에 제출합니다.
☞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
4. 신청 및 제출 기한 : 2015. 8. 5(수) ~ 2015. 8. 11(화) 09:30 ~ 16:00
2015. 7. 30
행 정 지 원 처
(행정지원처 회계팀 031) 400 - 7003, 6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