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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공지사항

학사운영(수업)안내

2015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7.30 16:35 조회수 2579

 

 

     학생 및 학부모의 등록금 부담완화 및 납부편의 증대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분할납부에

     대하여 2015학년도 2학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분납 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2. 등록금 분할납부 금액 및 납부 일자
 

구분 납부금액 납부기간 비고
1차납부

등록금의 1/2

(만원 단위)

2015. 8. 17(월)

~2015. 8. 19(수)

은행납부

2차(최종)납부

등록금 잔여 금액

2015. 10. 5(월)

~2015. 10. 7(수)

은행납부

          
           ※ 납부일자 전에 완납하고자 할 경우, 행정지원처 회계팀(031-400-7003)에 연락하여

               가상계좌 납부 가능

 

    3. 신청 방법 : 인트라넷에서(메뉴 : 등록 및 장학관리 - 등록금분납신청)

                        작성된 신청서를 출력하여 본인 및 보호자 연서로 서약하고,

                        학과를 경유하여 행정지원처 회계팀(본관 101호)에 제출합니다.

 

        ☞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

 

    4. 신청 및 제출 기한 : 2015. 8. 5(수) ~ 2015. 8. 11(화) 09:30 ~ 16:00

 

 

 

                                                                          2015. 7. 30

 

 

                                                     행     정     지     원     처
 

                                                      (행정지원처 회계팀 031) 400 - 7003, 6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