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One-Stop 지원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졸업생이 후배들을 위한 3가지 건의사항입니다.

작성자 이동환 작성일 2019.09.13 19:49 조회수 3123

존경하는 이사장님,총장님,교수님들,졸업생,재학생 그리고 모든 직원분들과 관계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다름이 아니라 제가 졸업 이후 처음으로 오랫만에 글을 올리게 되었는데 다른 졸업생들도 잘모르는 2가지 건의사항을 올려드립니다.


1. 첫째, 실내체육관 건립입니다.
→ 다른 대학교에는 실내체육관이 있는데 우리 대학교는 왜, 없는가요?
곳곳에 흩어져있는 체육시설들과 바깥쪽 테니스장 그리고 대운동장 뒤에 농구장을 모두 한 자리로 통합하여 테니스장 부지에 실내체육관을 건립해서 쾌적한 환경과 실내공간에서 우리 대학교 학생들에게도 우천 시를 포함해서 체육시설을 조금 더 편리하게 제공하는 식으로 개선해주시기 바랍니다.

2. 둘째, 대운동장 잔디조성 및 조회대 설치입니다.
→ 대운동장 앞에 조회대에 계단만 있고 거기에 난간과 위에 지붕이나 시설이 없고 운동장 자리에는 인공잔디가 없어서 축구나 육상을 좋아하는 학생들이 먼지때문에 불편함을 많이 겪고 있어 대운동장에는 조회대 설치와 인공잔디 조성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3. 셋째, 캠퍼스 내 금연 정책 강화 및 흡연실 신설입니다.

→ 안산대학교 캠퍼스 내 흡연실을 신설하시고 금연구역에서 흡연 적발 시 학칙에 의거하여 재학생들의 신상정보를 공개하시고 캠퍼스 내 금연 및 흡연에 관해 학칙을 일부 개정하여 법을 강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위에 제가 마련한 3가지 개선책을 통해 우리 안산대학교가 체육시설 통합 및 보안 강화하여 더! 좋은 편의시설을 만들며 재학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보여줍시다. 이것으로 저의 3가지 건의사항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건강하십시오. 고맙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