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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소개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부서소개

행정지원처는 최적의 교육여건을 위한 교육행정의 질적 향상을 지향하고
현장실무능력을 갖춘 전문인재 양성

행정지원처는 최적의 교육여건을 위한 교육행정의 질적 향상을 지향하고효율적으로 자금을 집행 관리하며, 학사행정서비스 강화와 미래 환경 구축을 위해 적정구매를 통하여 적기에 물품을 조달하고 체계적으로

교육시설을 유지, 보수 관리를 하고 있다. 조직은 총무팀, 관리팀으로 구성되어 있고 업무로는 공문서, 직원인사, 회계, 구매, 학교의 재산, 비품관리 및 시설유지 보수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부서업무

총무팀

  • 공문서수발, 직원인사, 복지업무
  • 대학평의원회 관련 업무
  • 직원휴가, 교육, 출장, 해외연수
  • 교직원 건강검진, 자기계발 지원
  • 교직원 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 개인정보보호 업무
  • 기록물 관련 업무
  • 등록금 수납 업무
  • 회계관리
  • 급여관리
  • 예산집행
  • 자금관리
  • 결산업무
  • 세무업무

관리팀

  • 각종 시설의 신축 및 신설
  • 시설물 개선, 보수, 관리
  • 주요설비의 방재 및 도난방지
  • 위생관리 및 폐기물 처리
  • 위탁운영시설 업체(경비, 청소, 조경 등) 관리
  • 비품, 기자재, 소모품 구매 및 인쇄
  • 계약관련 행정업무 지원
  • 위탁운영업무(식당, 매점, 서점 외)
  • 비품, 기자재 재물조사, 수리, 관리, 불용품처리
  • 교환기, 전화기, 차량, 정수기 등 관리
  • 연구실험실 안전관리
 

연락처

  • 총무팀 T.031-400-6911, 6912, 6916, 7003, 7060 | 관리팀 T.031-400-6913, 7059, 7061, 7051 | F.031-419-8390
  • dgkim@ansan.ac.krmail_outline
  • 총무팀 : 본관 101호, 107호 | 관리팀 : 본관 109호
  • 최종수정일 2021.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