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총장 김주성)는 지난 25일 성실관세미나실에서 ‘2014년 도서관 우수이용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에는 도서/비도서 부분 ▲간호학과 3학년 강수경(최우수상), ▲관광영어과 1학년 장은우(우수상)외 6명과 전자책 부분 ▲물리치료과 3학년 박성철(최우수상), ▲방사선과 1학년 임혜경(우수상)외 6명 등 총 16명이 수상했다.
![[머니투데이]안산대학교, 도서관 우수이용자 시상식 사진](http://menu.mtn.co.kr/upload/article/2014/12/02/2014120216574888793_00_113.jpg)
안산대 도서관은 도서관의 이용률을 높이고, 독서 생활화와 바른 정보이용을 통한 학습능력 증진을 위해 2008년부터 매년 도서관 우수이용자를 선정하여 발표하고 있다
시상식을 주관한 이자희 도서관장은 “우리 도서관은 바른 인성함양을 위한 독서습관을 기르고, 도서관 이용을 통해 개인학습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며,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MTN] : http://news.mtn.co.kr/newscenter/news_viewer.mtn?gidx=2014120216574888793
[머니투데이] :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4120216487413155&outlink=1
[인천일보] : http://www.incheonilbo.com/?mod=news&act=articleView&idxno=539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