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학생성공처, 중간평가 대비 학생 응원 간식 이벤트 성료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는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라키비움관(도서관)에서 학습 환경 조성을 위한 특별 간식 이벤트를 3일간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학생성공처 주관으로, 2024학년도 2학기 중간평가를 앞둔 학생들을 격려하고 학업 성적 향상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행사 첫날부터 아침 8시 30분이라는 이른 시간에도 불구하고, 도서관에는 수많은 학생들이 줄을 서서 간식을 받기 위해 모였다. 학생성공처 직원들은 준비된 샌드위치와 음료로 구성된 간식 세트를 학생들에게 나눠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각 학생들은 간식을 받을 때마다 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바쁜 학업 속에서도 잠시나마 휴식과 위로를 받을 수 있었다.
이번 간식 이벤트는 특히 시험 기간 동안 스트레스를 받는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중간평가 준비로 지쳐있었는데, 학교에서 준비한 간식 덕분에 힘을 얻을 수 있었다. 이런 작은 배려가 공부에 큰 동기부여가 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학생성공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학생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중간평가를 잘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성공적인 학업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간식 이벤트는 안산대학교의 학생 복지와 지원을 강화하는 중요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학생 지원과 격려를 통해 면학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