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평생교육원은 지난 18일 안산대학교 본관 5층 AU컨퍼런스룸에서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안산대학교 윤동열 총장, 37기 입학생, 35기 수료생, 18대 임상수 총동문회장, 원우 등 80여 명이 참여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약식으로 진행됐다.
안산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경영자에게 글로벌시대의 기업경영 방법, 경영 리더십 및 다양한 지식정보를 제공해 최고경영자로서의 역할 담당을 위한 경영자 교육을 지원한다. 또한 경영인들과의 교류를 통한 정보공유를 목적으로 국내 전문경영인을 초빙해 21세기 한국 경제 변화에 능동적 대처를 도모한다.
한편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최고경영자과정은 2004년 3월 1기가 개강해 19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이번 35기가 수료함으로써 970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안산대학교 윤동열 총장은 “국내 최고의 경영전문가, 혁신전문가, ESG 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수진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끄는 최고의 창조적 리더로 거듭나게 도와 드릴 것이다.”라고 말했다.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정형국 원장은 “어른들이 새롭게 공부하고 새로운 모임에 참여한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헌신과 노력, 열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즐거움도 있어야 한다.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최고경영자과정을 더욱 알차게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