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AU PR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보도자료

78_230608_안산대학교 레저스포츠케어과 “산업체-학과-학생간 인재양성 통합시스템 구축”을 위한 산학협력회의 개최.jpg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레저스포츠케어과는 지난 31일 진리관 스포츠프로젝트실에서 산업체-학과-학생간 인재양성 통합시스템 구축을 위한 산학협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산학협력회의에는 레저스포츠케어과 학과장 김진영 교수와 산학협력운영위원 및 학생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첫 졸업생 배출을 앞두고 있는 레저스포츠케어과 학과장 김진영 교수는 레저스포츠케어과는 스포츠산업의 다양성만큼이나 학생들의 진로에 대한 니즈가 다양한 특성이 있다이를 매칭시키되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 상생 네트워크 체계를 갖추는 것을 숙제처럼 생각하고 고민하고 있다.

산업체-학과-학생간 인재양성 통합시스템 구축은 산업체와 학생 간 지속적인 맞춤 인재 매칭을 위하여 전문인재 양성 특화 프로그램실습수업별 자격증 연계 과제 운영 등 수요자 중심의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우수인력 관리를 위한 인력풀 사이클 운영취업 네트워크 구축 등 학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일자리 발굴을 위한 지속적 상생 네트워크의 토양을 다지고이러한 토양 위에 학생들이 저마다의 진로의 꽃을 피우는 선순환 취업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레저스포츠케어과는 스포츠재활전문가스포츠지도자필라테스 강사스포츠트레이너스포츠마케터스포츠행정가 등을 양성하는 학과로 오늘 9월부터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실시한다자세한 사항은 안산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iphak.ansan.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