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전국 6위 달성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등 빅데이터 6,685만 3,287개 평판 분석
대학 자체 마스코트 제작, 온라인댄스 경연대회 등 감각적 홍보 주력
Ⓒ한국기업평판연구소 4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주관 ‘4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에서 6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3월 27일부터 4월 27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6,685만 3,287개를 분석한 결과다.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에 대한 브랜드평판은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한편 안산대는 최근 ▲대학 자체 마스코트 캐릭터 안이·산이, 안콩·산콩 ▲고교 연계 학과 탐방 프로그램 ▲온라인댄스 경연대회 등을 통해 예비 수험생인 MZ세대를 타깃으로 감각 있는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