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인천·부천 호텔관리자 협의회 간담회 개최
산학협력, 고용 창출 등.. 지속적 상호교류 방안 논의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는 25일 ‘인천·부천 호텔관리자 협의회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산업체, 학계, 관계기관 등이 함께 참여하여 유대강화를 통해 관광산업 발전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인천·부천 호텔관리자 협의회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산학협력 및 고용 창출, 지속적인 상호교류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안규철 안산대 총장은 “지난달 산학 협약을 체결한 인천·부천 호텔관리자 협의회의 정기모임을 우리 대학에서 개최하게 되어 기쁘고, 협의회에 소속된 산업체와 거점학교가 된 안산대학교가 상호 협력하여 실질적인 산학교류를 통해 학생들이 실무교육의 혜택을 받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철용 인천·부천 호텔관리자협의회 회장은 “안산대학교와 인천·부천 호텔관리자협의회 간의 상생 협력을 통해 안산대학교가 취업에 우수한 선도주자가 될 수 있도록 안산대 학생들에게 호텔과 관광기업 등에 취업의 기회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했다.
윤동열 안산대 호텔관광학과 학과장은 “P-TECH과 전문대 재학생 단계 등 일학습병행 사업을 운영하는 호텔관광학과는 협의회와 협력하여 산학협력 및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우수 인재를 호텔에 취업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