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AU PR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보도자료

안산대학교 물리치료학과 김태형 학생, 2021 교육부장관상 표창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1.24 14:52 조회수 569

안산대학교 물리치료학과 김태형 학생, 2021 교육부장관상 표창

 

해외교육 어학 부문 및 전공실습교육 우수한 평가 받아

 

139_220121_안산대학교 물리치료학과 김태형 학생, 2021 교육부장관상 표창_사진.jpg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는 지난달 31일 물리치료학과 김태형 학생이 글로벌 현장학습 프로그램모범학생 부문의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전문대학 글로벌 현장학습은 교육부 지원사업으로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에서 주관하여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목표로 외국어 능력 및 전공실무능력을 배양하는 프로그램이다.


김태형 학생은 ‘2021년 전문대학 글로벌 현장학습 사업에 선발되어 대면 및 비대면 교내사전 교육으로 어학 및 전공 등 다양한 교육에 성실히 참여하였고 온라인 실시간으로 진행된 해외 교육의 어학 부문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았고 전공실습 교육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김태형 학생은 안산대학교에 입학하여 해외 진출을 목표로 교내 다양한 외국어교육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어학 능력이 향상되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졌다. 글로벌 현장학습으로 해외 진출 꿈에 한 걸음 나아가는 기회가 되었고 몇 년 후에 큰 자산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국제교류문화원 김규태 원장은 김태형 학생이 전문대학 글로벌 현장학습에 선발되어 포기하지 않는 열정과 성실함에 추천하였고, 앞으로 학생의 물리치료사로서의 앞날을 응원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