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AU PR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보도자료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제1회 안산에이블대학과정 졸업식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1.18 15:20 조회수 406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1회 안산에이블대학과정 졸업식 개최

 

발달장애 졸업생 한미정밀화학 등 산업체 취업 사회생활 첫발 내디뎌

 

134_220112_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제1회 안산에이블대학과정 졸업식 개최_사진.jpg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 평생교육원(원장 신부식)은 지난 8AU컨퍼런스룸에서 1회 안산에이블대학과정 졸업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졸업식은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하에 안규철 총장, 신부식 평생교육원장, 이용호 최고경영자과정 제14·15대 총동문회장, 안산에이블대학 졸업생·학부모 등 50여 명의 최소인원이 참석했다.


안규철 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1회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코로나19 상황이 현재까지 이어져 안타까운 마음이 크지만, 끝까지 건강하게 잘 마친 여러분 모두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졸업은 끝이 아니라 또 다른 시작이며 안산대학교의 가족이라는 것을 기억하며 여러분의 앞날을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신부식 원장은 축사에서 “3년의 과정을 잘 마치고 오늘 졸업하는 졸업생 모두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그동안 사랑으로 헌신해 주신 부모님들께도 고마움과 축하의 마음을 전한다. 또한, 이제 사회에 첫발을 내딛게 되는데 지금까지 학교에서 배우고 익혔던 모든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길 바라며,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당당히 나아갈 수 있기를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대학과정 졸업생들은 한미정밀화학() 등 산업체에 취업하여 사회생활에 첫발을 내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