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AU PR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보도자료

안산대학교 레저스포츠케어과와 (사)대한용무도협회 업무 협약체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9.17 17:04 조회수 288

안산대학교 레저스포츠케어과와 ()대한용무도협회 업무 협약체결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 레저스포츠케어과와 ()대한용무도협회는 910일 용인대학교에서 MOU를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안산대학교 조재환 대외협력처장, 김진영 레저스포츠케어과학부장, 배연준 웰니스센터 코치, 대한용무도협회 권태형 전무이사, 용인대학교 김창우 동양무예학과 교수, 강민철 동양무예학과 교수가 참석하여 진행됐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교육 및 산업 인프라 구축과 학술연구, 양 기관의 교육과정 운영, 현장실습 및 실무 지원, 공동사업 운영에 필요한 인적물적 자원의 상호 지원 등에 관하여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행사에 참여한 ()대한용무도협회 권태형 전무이사는 레저스포츠케어학과의 신설을 축하하며 학과의 성공을 확신한다. 고령화사회로 갈수록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이를 케어할 수 있는 전문인력이 필요할 수 밖에 없으며 여기에 대한용무도협회는 적극 협력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했다.

 

 

레저스포츠케어과 김진영학과장은 무도스포츠교육의 초일류화를 꿈꾸는 용인대학교와 대한용무도협회의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함을 표하며, 용무도 교육과정 운영과 용무도 선수 육성 등을 통해 한국 고유의 용무도 발전을 위해 협력하겠다.”고 했다.

062_210914_안산대학교 레저스포츠케어과와 (사)대한용무도협회 업무 협약체결 사진0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