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AU PR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보도자료

사진갤러리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식품영양조리학부), 3학년 재학생 영양사 현장실습 전원 이수

 

059_210906_안산대학교,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식품영양조리학부), 3학년 재학생 영양사 현장실습 전원 이수 사진01.JPG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 식품영양학과(식품영양조리학부)는 지난 621일부터 827일까지 식품영양학과 3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영양사 현장실습을 무사히 마쳤다.

 

이번 영양사 현장실습은 팬데믹 상황으로 실습 가능한 실습지 연결이 어려웠으나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식품영양조리학부)와 가족회사를 맺고 있는 부림케터링, 선진식품 주식회사, 진풍푸드서비스, 땡큐케터링를 포함한 6개의 산업체와 4개 학교의 협조로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진행되었다.

 

식품영양학과 3학년 재학생들은 4주간 10개의 기관 실습 담당자들로부터 영양사의 업무뿐만 아니라 영양사가 가져야 하는 자세, 마인드, 책임감 등에 대한 교육도 진행되어 현장에서만 직접 배울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받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식품영양학과(식품영양조리학부) 학생회장인 김수빈학생은 영양사 현장실습을 진행하는 동안 영양사 업무에 대해 많은 부분을 배우고 깨달을 수 있어서 귀하고 감사한 시간을 보게 되었다.”고 했다.

 

 

식품영양학과 윤수선 학부장은 팬데믹 시기에 가족회사들의 협조로 3학년 학생들이 무사히 현장실습을 마치게 되어 협조해 준 가족회사들에 감사한 마음을 우선 전한다. 예비 영양사로서의 현장실습 경험이 영양사 진로를 정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