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AU PR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보도자료

안산대학교 경영학과, ㈜크래프톤 이민우 마케팅전략실장 초청 특강 진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6.11 11:43 조회수 215

안산대학교 경영학과, 크래프톤 이민우 마케팅전략실장 초청 특강 진행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 경영학과(학과장 오종철 교수)는 지난 63일 안산대학교 진리관 436호 강의실에서 ‘2021학년도 산업체 전문가 초청 특강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하여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배틀그라운드로 잘 알려진 크래프톤의 전략마케팅실 이민우 실장이 강사로 초청되어 '게임회사의 마케팅: 배틀그라운드 사례를 중심으로'를 주제로 진행되었다. COVID-19로 인해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철저한 방역하에 마케팅분야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 15명이 대면으로 특강에 참여하였으며, 경영학과 100여 명의 재학생들이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특강을 시청하였다.

 

이민우 마케팅전략실장은 학생들의 관심이 높은 게임회사의 최근 마케팅사례를 디지털마케팅의 개념을 중심으로 다양한 동영상과 함께 강의를 진행하여 학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아울러 마케팅에 관심이 높은 학생들에게 마케터가 되기 위해 갖춰야할 역량과 구체적인 진로계획을 설명하였고 학생들이 대학생활에서 마케터가 되기 위해 준비해야할 것들에 대한 질의응답이 이루어지는 등 열띤 분위기로 진행되었다.

 

특강에 참석한 경영학과 양동민 학생은 "강의에서 배운 마케팅이론이 평소 즐겨하던 게임에 실제 적용되는 사례를 직접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마케터로의 진로목표를 다시한번 다짐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오종철 학과장은 학생들이 마케팅실무전문가의 강의를 통해 직무에 대한 구체적인 목표 설계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청한 특강을 지속하여 학생들의 진로계획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안산대학교 경영학과는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새로운 지식과 실무능력을 갖춘 창의적 경영인 양성을 목표로 마케팅, 유통물류, 회계사무 분야 등의 분야로 취업이 가능하도록 실무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의 운영으로 4년제 학사학위의 취득이 가능하며, 산업체 위탁교육과정의 운영을 통해 지역내 직장인들의 계속 교육을 위한 교육과정도 운영하고 있다(입학문의 031-400-7167).

 

032_210610_안산대학교 경영학과, ㈜크래프톤 이민우 마케팅전략실장 초청 특강 진행사진01.jpg032_210610_안산대학교 경영학과, ㈜크래프톤 이민우 마케팅전략실장 초청 특강 진행사진0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