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성실관 인근 주차장을 정기적으로 이용하는 학생입니다.
평소 성실관 주차장은 이른 시간(오전 9시경)에 만차가 되어, 저를 포함한 많은 학생이 운동장 주차 공간을 이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11월 13일) 저는 성실관과 가까운 곳에 주차하기 위해 평소보다 일부러 일찍 등교하였습니다.
어제(11월 12일)까진 정문 주차장이 우선이 아니었고 운동장에 주차를 할 수 있게 하였는데 오늘 갑자기 어떤 사유에서인지 운동장 주차 공간이 통제되어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일찍 도착했음에도 주차를 하지 못하고 있던 상황과 달리, 저보다 늦게 도착한 것으로 보이는 다른 차량들은 주차 공간을 배정받는 모습이었습니다.
일부러 시간을 내어 일찍 등교하는 이유는 먼 거리를 걷는 불편함을 줄이고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함입니다. 하지만 오늘과 같은 상황은 시간을 들여 일찍 온 학생이 오히려 불편을 겪게 되는, 납득하기 어려운 경험이었습니다.
이에 다음 두 가지 사항에 대해 답변을 요청하며 건의 드립니다.
- 오늘(11월 13일) 운동장 주차 공간을 이른 오전에 통제한 특별한 사유가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 주차 공간 배정 및 만차 시 통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무엇인지, 혹시 기준이 변경되었다면 학생들이 혼란을 겪지 않도록 사전에 공지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학생들이 예측 가능하고 공정한 시스템 안에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주차 관리 시스템 운영을 검토해 주시기를 정중히 건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