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산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담당자 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해당 일자의 메일 시스템(Office365) 수신 이력을 확인한 결과
2025.01.25 12시 경 부터 여러 건의 메일이 수신되는 과정에서 "전달지연"이라는 메시지를 보내온 것이 확인 되었습니다.
정확한 원인은 보안상 말씀드릴 수 없으나,
간략히 말씀드리면 다수 사용자의 송수신 메일에 대용량 이미지가 첨부되어 전송지연이 발생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문제 원인을 찾아 기술적 조치를 통해 해결하였으며 재발 방지 조치를 취한 상태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람되고 건강한 대학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원본내용]
작성자 : 고진호 작성일시 : 2025.01.25 13:41
Outlook을 사용하여 학교메일에 메세지를 보냈지만
수신이 되지 않습니다 반대로 다른 메일계정에 송신을하면 송신은 원활하게 됩니다 .
받은편지함, 정크파일 에도 메일이 오지않습니다 해결 방법이 있는지 알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