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산대학교 전산정보원 담당자입니다.
안산대학교 메일의 경우 오피스 365 계정 신청을 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오피스 365 계정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안산대학교 오피스 365( http://o365.ansa.ac.kr ) 사이트 접속
2. "계정신청하기" 메뉴 클릭
3. 학교 인트라넷 ID/PW 입력을 통한 인증확인 및 서비스 신청
4. 계정 신청 완료 후 MS Office 365 계정 연동을 위해 1시간 정도 대기 필요
5. 신청 완료 1시간 경과 후 "비밀번호 설정" 메뉴에 접속 인트라넷 ID/PW 입력 후 오피스 365 비밀번호 설정
6. 메인페이지의 로그인 창에서 인트라넷 ID 와 설정한 오피스 365 PW 입력
7. 오피스 365 서비스 사용
8. 메일의 경우 로그인 후 "outlook" 항목 선택 시 사용 가능 합니다.
위 순서에 따라 진행 후 메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안산대학교 전산정보원(☎ 031-400-7077, 7078, 7079)으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본내용]
작성자 : 반수진 작성일시 : 2024.11.02 01:08
앱 인증 중 재학생 인증을 이메일 인증을 받아야하는데
이메일을 어디로 들어가야 확인할 수 있는 건지? 알 수 없네요.
이메일 어디서 볼 수 있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