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외부공지

학생게시판

자료실

안산대 웹메일 만드는 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3.05 11:27 조회수 2604

안녕하세요. 안산대학교 전산정보원 담당자 입니다.

 

안산대학교 웹메일의 경우 학생이 직접 오피스365 계정 신청을 해주셔야 사용 가능 합니다.

오피스365 계정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오피스365는 안산대학교 재학생에 한하여 사용 가능하며, 졸업과 동시에 사용이 중지 됩니다.

 

1. 안산대학교 오피스365 사이트 접속 ( o365.ansa.ac.kr )

 

2. "계정신청하기" 메뉴 클릭

 

3. 학교 인트라넷 ID/PW 입력을 통한 인증확인 및 서비스 신청

 

4. 계정 신청 완료 후 MS Office 365 계정 연동을 위해 1시간 정도 대기 필요

 

5. 신청 완료 1시간 경과 후  "비밀번호 설정" 메뉴에 접속 인트라넷 ID/PW 입력 후 오피스365 비밀번호 설정

 

6. 메인 페이지의 로그인 창에서 인트라넷 ID 와 설정하신 오피스365 패스워드 입력 

 

7. 오피스 365 서비스 사용

 

8. 메일의 경우 로그인 후 "outlook" 항목 선택 시 사용 가능 합니다.

 

※ 안산대학교 오피스 365 서비스 도움말 : https://o365.ansan.ac.kr/adfs/ls/Notice.aspx

 

상기 순서를 따라서 진행 후 메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관련하여 기타 다른 문의 사항이나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안산대학교 전산정보원(☎ 031-400-7077, 7078, 7079)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본내용]
작성자 : 전하진    작성일시 : 2024.03.04 22:12

안산대 웹메일 만드는 법을 몰라서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