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산대학교 전산정보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 어도비 라이선스 갱신 계약을 진행 중에 있어서 계정 및 라이선스 정리 중에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라이선스 갱신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일부 사용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추가적으로 문의를 주신 김규리 학생의 경우 현재 휴학 중으로 사용이 불가함을 알려 드립니다.
라이선스 수량이 제한되어 있어 어도비 사용권한은 재학생에게 우선 부여 됩니다.
관련하여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안산대학교 전산정보원(☎031-400-7077, 7078, 7079)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본내용]
작성자 : 김규리 작성일시 : 2023.07.16 02:01
기존에 있던 어도비 계정이 만료되어 새로 안산대 어도비 사이트에 들어가 계정 확인 후 다운로드 하려고 하는데 계정 생성 후 바뀐다고 하신 어플리케이션 색이 계속 바뀌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