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학술정보원 담당자 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과 관련하여 김민우 학생의 계정의 외부 메일 수신 확인 결과 특별한 이상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스팸메일함 등을 확인해 보시고 해당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 시
JetBrains 사이트에서 발송한 수신거부 메일을 전달해 주시면 Office365 측에
문의하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학술정보원 전산정보팀(☏031-400-7077, 7078)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본내용]
작성자 : 김민우 작성일시 : 2022.08.05 09:54
JetBrains사의 intellij 라는 프로그램을 학교 이메일(아이디@ansan.ac.kr)을 이용하여 학생 라이센스를 받으려 합니다
근데 이메일 인증을 보내도 이메일이 오지 않아 문의해보니 "대학교에서 Email 에 대한 서비스가 할당되어 있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다" 라는 답변이 왔습니다
혹시 해당사의 이메일 서비스 할당이 가능한지 문의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