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학술정보원 담당자 입니다.
먼저 스마트 아이디 카드가 입시기간 중 사용하신 수험번호로 로그인 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수험번호로 로그인 되어 있는 경우 입학 후 가입하신 인트라넷 ID/PW로 다시 로그인 해보기 바랍니다.
※스마트 아이디 카드 발급 방법 ▷ https://www.ansan.ac.kr/www/boardview/11/3259
상기 방법으로 조치 후에도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 학술정보원 전산정보팀(☎031-400-7077, 7078, 7079)으로 연락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본내용]
작성자 : 강현희 작성일시 : 2022.03.22 10:42
안녕하세요. 1학년 신입생인데 예비번호로 부여받았던 스마트 아이디카드를 이번에 사진 나온것으로 초기화해서 설정해도
계속 사진이 안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