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산대학교 학생지원팀입니다.
문의하신 기등록 처리에 대한 안내드립니다.
기등록은 해당 학기 등록금을 납부완료한 학생들의 상태를 말하며
한국장학재단의 장학금 또는 학자금 대출을 지원 받기 위해서는 수혜받으려는 학기의 기등록이 필요합니다.
우리 대학은 매일 1회, 오전 9시 ~ 10시경 전날의 등록금 납부완료 한 학생들의 명단을 확인하여 기등록 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정보를 등록하는 중에는 한국장학재단의 등록금 및 생활비 대출이 일시정지 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학금 또는 학자금 대출과 관련하여 다른 문의사항이 발생할 경우 학생지원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성공처 학생지원팀: 031-400-6986(7053)
[원본내용]
작성자 : 박동건 작성일시 : 2021.08.23 19:38
기등록 처리 할려는데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