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365 웹메일 서비스 담당자입니다.
O365서비스 관련 자료를 첨부 드립니다. 첨부된 자료를 확인 하시면 될것으로 판단되며, 별도의 직접
문의를 원하시는 경우 학술정보원 전산정보팀 웹메일 담당자(031-400-7079)로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 학생서비스 관련 자료를 자료실에 공지되어 있사오니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안산광장 > 자료실 (https://www.ansan.ac.kr/www/boardview/46/1)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본내용]
작성자 : 신혜원 작성일시 : 2021.02.25 18:59
계정신청을 완료했는데 그 이후에 로그인 하는 과정에서
사용자 이름 또는 암호가 정확하지 않는다고 떠서
비밀번호 설정에 들어가서 인트라넷 아이디와 비번을 치니까
365에 일치하는사용자가 없다고 뜨고있습니다.
https://o365.ansan.ac.kr
여기 들어가서 아이디 비번 치는게 인트라넷 아이디@ansan.ac.kr 과 비밀번호는 인트라넷 비밀번호가 아닌가요?
어떻게 하는건지 알수가없어요ㅠㅠ
다시 계정신청을 해보면 이미 사용중인 아이디라고 뜨ㅡ는데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