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현황 조회를 해보니 결석처리가 되어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물론 결석은 안하였습니다. 출석 어플도 출결이며, 담당 교수님과 조교님께서도 알고 계십니다.
다만, 인트라넷 출석현황에는 결석처리가 되어있는데 전산오류인가요?
해결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안산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담당자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지금은 교수님들 께서 한학기 성적을 입력하시는 기간입니다.
성적처리 중에 발생한 사항으로 예상되며,
문의하신 문제는 성적공고 전 정상적으로 처리될 예정입니다.
추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학과사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대학생활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