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create 조아빈 작성일access_time 2017.12.04 14:56 조회수visibility 509
토익사관에서 신청을 하려면 성적을 출력해서 가져와고 하는데 인트라넷에 찾기가 어려워서 글 올립니다.
어디에 가면 출력 가능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