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학교 동계 계절학교공지는 보이고 재수강 공지는 안올라와있는데 재수강은 언제쯤 신청이 가능하나요?
================================================================
안녕하세요! 교무처 학사지원팀입니다.
1. 2017학년도 동계계절학기 대상(필수교과목-미취득-재수강) 공지는 홈페이지 확인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2. 2018학년도 1학기 재수강신청은 수강신청변경(정정)기간에 (2월 22일~ 2월 27일까지) 학과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3. 2018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변경(정정)기간을 공지는 2월초에 공지할 예정입니다.
기타문의는 교무처 학사지원팀(031-400-6905, 7) 또는 학과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