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외부공지

학생게시판

자료실

RE: 재수강 질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2.01 10:45 조회수 245

저희 학교 동계 계절학교공지는 보이고 재수강 공지는 안올라와있는데 재수강은 언제쯤 신청이 가능하나요?

 

 

 

 

 

 

================================================================

안녕하세요! 교무처 학사지원팀입니다.

 

1. 2017학년도 동계계절학기 대상(필수교과목-미취득-재수강) 공지는 홈페이지 확인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2. 2018학년도 1학기 재수강신청은 수강신청변경(정정)기간에 (2월 22일~ 2월 27일까지) 학과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3. 2018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변경(정정)기간을  공지는 2월초에 공지할 예정입니다. 

 

기타문의는 교무처 학사지원팀(031-400-6905, 7) 또는 학과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