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create 박대효 작성일access_time 2017.11.25 19:02 조회수visibility 646
희망장학금 신청했는데 2015년 2학기에는 받았는데 기준에 도달하지 못한것인지 지급이 안되었습니다.
희망장학금은 매 학기마다 신청 할 수 있는 건가요 아니면 제가 받지 못한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