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복학신청관리 탭에 들어가서 휴학신청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아무 반응을 안해요?
설치하라는 프로그램 설치도 안되고요 ㅠㅠ 어떻게해야하죠
================================================================
안녕하세요~
안산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담당자 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통합인트라넷 온라인휴복학신청 프로그램은 정상적으로 서비스 되고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설치프로그램 및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경우
1. 사용 중인 브라우져를 종료하신 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2. 온라인 휴복학신청 프로그램은 익스플러 10 이상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진리관 116호로 내방하여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즐겁고 보람된 대학생활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