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1
특히 1교시에 줄이 긴데 셔틀 여러대가 ?도착할경우 1대씩 정류장 앞에 정차해야 학생을 태웁니다
(만약 3대가 도착할경우 동시에 태우면 훨신빠르게 출발이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만약 정류장 앞에서만 정,하차 가능하다면 정류장표시판을 추가하는게 어떨지 생각합니다
문제2
셔틀버스 시간표하고 실제 버스 운행시간의 차이가 너무 큽니다
몆분 차이도 아니고 30분 기달려도 안올때가 있어서 그뒤로는 시간표를 전혀 안보게되네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문제3
학교>상록수 셔틀이 오후2시부터 운행이 됩니다
오전수업만 하고 귀가하는 학생이 꽤나 많은데 오전에도 배차가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스쿨버스 담당자 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서틀버스 운행시간은 버스기사에게 시간을 지켜 운행 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른건의사항은 검토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