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웹메일이 안들어가지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꾸 오류가 뜨면서 로그인이 안되네요..
================================================================
안녕하세요. 메일담당자입니다.
우리대학 학생메일은 O365메일을 사용하고있습니다.
학생메일은 : http://o365.ansan.ac.kr 입니다.
최초 신청아이디는 인트라넷 아이디이며 비밀번호는 별도 설정
하시면 사용이 가능하고 계정신청 후 최장 40분 정도 시간이 소요
됩니다. 진행 중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진리관 1층 116호 전산정보원
으로 내방해 주시면 지원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한 학창시절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