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create 관리자 작성일access_time 2017.09.25 10:23 조회수visibility 264
계절학기 신청하려고 하는 데 신청기간이 언제인가요?
================================================================
안녕하세요~ 교무처 학사지원팀입니다.
2017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신청기간 12월 초에 대학홈페이지에 공지되며, 6월26일주간에 있을 예정입니다.
기타문의사항은 교무처또는 학과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