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create 이응준 작성일access_time 2017.09.23 22:46 조회수visibility 455
15년도에 1학기 끝나고 군입대를 위해 휴학 신청을 할때
성적 장학금으로 등록금의 25% 받는거 해당 했었는데 군대를 가야해서
신청 안하고 군대 갔다가 이번에 1학년 2학기 복학 했는데
그거는 이제 다시 못받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