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하십니다. 대한민국 공군 소속으로 복무중인 장병입니다.
다름 아니라, 군 제대후 복학 관해서 질문 드립니다.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일이병, 상병을 넘어
병장이 되고서야 걱정을 하게 되었는데.. ( 제가 1학년을 마치고 공군에 입대를 했습니다. )
내년 4월 전역인데... 1학기를 스킵하고 2학기부터 복학 가능한지요?
(1학기 생략으로 인한 불이익은 감수할수 있습니다.)
만일 안된다고 하시면
어떤이유로 왜 안되는지 자세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