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전지훈련의 최적지, 청정지역] 통영시로 초대합니다
1. 참가선수단과 학부모를 포함 응원단의 안전과 바이러스의 추가적 확산을 예방 방지하기 위하여 2020.02.12.부터 우리시 일원에서 개최예정이던 제 56회 춘계대학축구연맹전을 부득이하게 잠정 연기 하게 되었습니다.
2. 잠정 연기에 따라 축구하기 가장 좋은 도시 통영시에서는 온화한 기후, 풍부한 먹거리, 아름다운 풍광, 깨끗한 숙박시설, 편리한 교통, 관광, 문화, 역사, 스포츠 등 최적의 여건을 갖춘 동계전지훈련의 최적지로 전지훈련팀을 초대하려고 합니다.
3.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U-23 축구 국가대표팀과 현대캐피탈 프로 배구단이 전지훈련을 마쳤고, 현재 강원FC, 수원FC, 성남FC 프로팀과 중앙대 외 8개 대학팀이 전지훈련 중에 있습니다.
4. 또한 우리시는 현재 코로나바이러스 청정지역이며, 국제 및 전국규모의 대회를 매년 여러 차례 개최하여 스포츠 행사의 노하우와 인프라를 갖춘 도시이기도 합니다.
5. 학교의 축구팀 선수들이 청정지역인 우리시에서 전지훈련을 실시하여 2020년 스포츠대회에 뛰어난 성적과 우승을 거두는 첫걸음을 내딛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동계전지훈련의 최적지, 청정지역] 통영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전지훈련 관련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 통영시 교육체육지원과 (055)650-4731~3, 통영시체육회 (055)649-8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