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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안전과(피해자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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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10.30.(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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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죄피해자 보호·지원제도 홍보영상」제작·배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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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작 취지
◦보복 등 신고를 망설이는 관계성 범죄 피해자들이 안심하고 신고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다양한 경찰 피해자 보호·제도가 있음을 소개
□ 영상 개요 ⇨ 드라마형 1편(1분 10초), 요약형(숏폼) 1편(20초)
◦<드라마형> 관계성 범죄 피해자(1인칭 시점)가 경찰의 보호조치를 통해 적극적으로 자신을 지키는 방법을 알아가는 모습을 재현
◦<요약형>경찰 단계에서 지원되는 피해자 안전조치 및 지원사항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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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1분 10초) :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경찰이 함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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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입
(보복 등으로 신고 망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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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20초) ※ 안전조치 수단위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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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피해회복,
새로운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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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워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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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시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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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 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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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능형CC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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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간경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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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홍보계획 : 온·오프라인, 기관협업 등 다각적 홍보활동 전개(’25.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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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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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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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
경찰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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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교통) G버스(경기도 전체 버스 1日36회 이상 송출, 11月)
▸(수원FC 종합운동장축구장·한국전력 빅스톰배구장) 대형 메인 전광판
▸(대학교) 경기대·아주대·단국대(인스타, 미디어 매체) 등
▸(유관기관 등) ▵경기도청·스마일센터(홈페이지) ▵경기도여성가족재단(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 ▵롯데백화점(화성 동탄) ▵이마트(광교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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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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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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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카카오채널 및 지자체 BIS(버스정보시스템), ▵지역 맘까페 및 대형 커뮤니티 사이트 ▵대학교, 전철역 등 유동 인구 많은 지역 대상 경찰서 실정에 맞는 맞춤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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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특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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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동부·서부) 광고용 모니터(8대) 활용 다중이용시설* 내 홍보
* 캐리비안베이, 버스터미널, 지하철 역사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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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대 효과
◦▵범죄피해자 보호·지원제도에 대한 국민 인지도 상승 ▵신속한 피해자 회복 지원으로 경찰의 사회적 신뢰도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