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2021년 오산시 시민행복 상상더하기 정책 아이디어 공모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7.27 12:25 조회수 49 분류 대외활동

2021년 오산시 시민행복 상상더하기 정책 아이디어 공모전

 

1. 공모 주제

 ①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아이디어

 ・ 골목 상권 활성화, 일자리, 양육 등 코로나 19 지속에 따른 각종 사회문제에 대한 개선 아이디어

 ② 생활공감정책 아이디어

 ・ 시책이나 행정제도 등을 조금만 개선하면 국민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정책

 ③ 오산시 저출생 극복을 위한 아이디어

 ・ 날로 심각해지는 저출생 문제에 대해, 오산시의 출생률을 높이기 위해 시민이 직접 체감하고 시민이 직접 참여하여, 시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정책 또는 아이디어

 

2. 접수기간: 2021. 7. 26.() ~ 8. 11.()

  * 결과 발표: 2021. 10. 22.(예정  ※ 합격자 개별 통보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3. 참여대상 : 오산시정에 관심 있는 누구나

 

4. 제안의 제출 : 단독 또는 공동 제안(5명 이하)

 (1) , 2명 이상이 공동으로 제안을 제출하는 경우에는 참여한 개개인의 기여도에 관한 사항을 백분율로 표시

 

5. 응모방법 : 온라인 접수(국민신문고 및 오산시 홈페이지)

 (1) 국민신문고 : http://www.epeople.go.kr(민원제안참여 공모제안 오산시 공모 선택 응모)

 (2) 오산시 홈페이지 : http://www.osan.go.kr(오산소식 공고 고시/공고 국민신문고 사이트로 이동)

  ※ "공모제안반드시 선택(미선택시 일반제안으로 접수)

 

6. 제출서류 : 붙임의 신청서 제출(첨부파일로 등록)


7. 기타사항

 - 제출된 제안서 및 첨부 자료는 선정 여부를 불문하고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선정된 제안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오산시에 귀속됩니다.

 - 제안자는 2건 이내의 제안을 제출할 수 있으며, 동일인의 제안이 모두 선정된 경우 최상위 등급 1건에 대해서만 시상 및 부상금을 지급합니다.

 -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으로 중복 응모한 제안은 접수순서가 우선하는 제안만을 심사 선정합니다.

 - 타 기관에서 이미 채택하였거나 시행 중인 아이디어의 경우 심사에서 제외 되며, 입상 후 이와 같은 사실이 발견된 경우 입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제안과 관련하여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 등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으며, 시상 이후 발견 시 상장 및 시상금은 환수조치 할 수 있습니다.

 - 본 공모에 제출된 제안은 내부사정 등으로 정책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으며, 그 외 사항에 대하여는 관련 법규가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 기획예산담당관(031-8036-7074)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을 첨부하오니 확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