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구매/공사

대학방역 및 시설이용 안내

학사공지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따른 교내 출입관리 장소 및 운영 변경안내

 관리자 2020.10.21 17:04 433

 

1. 2020.10.19.(월) 감염병관리위원회에서 교내 출입관리 장소 및 운영제안 심의 사항 중 결정한 사항으로

 

2.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각 건물에서 실시하던 출입관리 발열측정 방법을 아래와 같이 변경, 운영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출입관리 통제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출입관리 통제의 구분, 현재운영, 변경 후(2020.10.26.부터 적용)에 대한 내용입니다.
구 분 현재운영 변경 후(2020.10.26.부터 적용)

 

 

 

장소

건물 6개소

(본관, 진리관[2], 자유관, 성실관, 채플관)

현재와 동일하게 각 건물에서 통제(도서관 추가)

단, 채플관은 경비원이 통제

인원

배치

(대상) 직원, 조교, 원격도우미(총 129명)

현재와 동일

(1회: 2.5시간) 14명

(1일) 4회×14명 = 56명

1. 강의동(4개소) - (1 time) 2명 (2,3,4 time) 1명

2. 본관, 도서관 - (1,2,3,4 time) 1명

   (1일) 총 28명

※ 향후 발열측정 근무가 원활한 경우 강의동의

    1 time 배치인원 2명에서 1명으로 배치

순회

간격

1인당 2.3일

1인당 4.6일

온라인

자가문진

발열체크

(열화상

카메라)

(스티커 부착자 ×)

(스티커 부착자는 ×)

QR리더

(스티커 부착자는 ×)

스티커부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