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20.10.19.(월) 감염병관리위원회에서 교내 출입관리 장소 및 운영제안 심의 사항 중 결정한 사항으로
2.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각 건물에서 실시하던 출입관리 발열측정 방법을 아래와 같이 변경, 운영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출입관리 통제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출입관리 통제의 구분, 현재운영, 변경 후(2020.10.26.부터 적용)에 관한 안내입니다.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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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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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 후(2020.10.26.부터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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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
열
측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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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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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 6개소
(본관, 진리관[2], 자유관, 성실관, 채플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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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와 동일하게 각 건물에서 통제(도서관 추가)
단, 채플관은 경비원이 통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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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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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직원, 조교, 원격도우미(총 129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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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와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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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 2.5시간) 14명
(1일) 4회×14명 = 56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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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강의동(4개소) - (1 time) 2명 (2,3,4 time) 1명
2. 본관, 도서관 - (1,2,3,4 time) 1명
(1일) 총 28명
※ 향후 발열측정 근무가 원활한 경우 강의동의
1 time 배치인원 2명에서 1명으로 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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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회
간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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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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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4.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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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자가문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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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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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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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열체크
(열화상
카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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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티커 부착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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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티커 부착자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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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리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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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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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티커 부착자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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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커부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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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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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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