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안산대학교 구매 2024-41-1
     
      (재공고) 천정형 냉·난방기(EHP) 연간 유지보수(관리) 업체선정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명: 천정형 냉·난방기(EHP) 연간 유지보수(관리) 업체선정
   2. 입찰방법
     가.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나. 총액입찰
   3. 참가자격 
     가. 공고일 기준(2024.02.10) 기준으로 업체 소재지가 경기도 안산시
         시흥시, 수원시, 안양시 지역에 소재한 업체이면서 5년 이내 공공기관, 각급학교
        (초,중,고,대학) 등 천정형 냉난방기(EHP) 500대이상 단일건으로 하여 1년 이상 
         유지보수(관리) 원도급 실적이 있는 업체
        ※ 발주기관으로부터 직접 도급받은 실적이어야 함(하도급실적 불인정)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기계설비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
     다. 우리대학에서 정한 교내 냉·난방기(EHP) 유지보수 과업지시서 내용을 충족
         시킬 수 있는 업체
     라.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마.「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 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4. 입찰참가 시 제출서류 
     가. 입찰일시: 2025.02.25.(화) 11시(등록: 10:30~11:00)
     나. 장    소: 안산대학교 본관 5층 AU컨퍼런스룸
     다. 제출서류
       1) 청렴이행 서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3)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4)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기계설비공사업 면허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원 각 1부
        7) 실적증명서 및 계약서 각 1부
           (발주기관장의 확인을 받은 후 담당자 성명과 연락처 필히 기재)
           ※ 실적증명서에는 필히 연간 유지보수(관리) 총 대수 와 계약금액 필히 기재
       8)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현장에서 배부)
       9) 사용인감 도장 및 사용인감증명서(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10)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11)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
           [안산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134-82-02670]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함
   5. 업체선정 방법: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제시업체(부가세 및 모든 부대경비 포함)
       ※ 입찰서 제출 시 대학과 기숙사(예지관)의 입찰금액을 분리하여 제출하며 대학과 기숙사
           (예지관)의 합산금액을 최저금액으로 제시한 업체 선정
   6. 계약기간
     가. 계약기간은 2년이나 입찰은 1년(2025.3월∼2026.2월까지) 기준으로 하여 제출
          하며, 2년차(2026.3월-2027.2월까지) 계약금액은 동일하게 적용함
          ※ 단, 계약체결 후 1년 도래시점인 2026.01월에 해당업체의 운영실적 및 
              보수(민원)요청시 처리상황 및 사고발생 유무 등을 본대학에서 자체 평가하여
              부적정하다고 판단시 차기 1년은(2026.03.01∼2027.02.28) 계약해지 후 
               입찰공고를 통하여 업체 선정함
   7. 계약의 체결
     가.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 낙찰업체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당해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나. 정부수입인지: 계약금액에 따라 제출
   8. 기타사항
     가. 입찰참여자가 없는 경우 또는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제시한 업체가 없을 
         경우에는 재 공고 함
     나. 교내 냉·난방기(EHP) 유지보수 계약조건등 관련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또는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된 모든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여 업체 또는 계약업체에 있음
     다.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업체에게 있음
     라. 문의사항 :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안전팀장 김대성(☎ 031-400-7060)
    
   첨부 : 과업지시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02.  18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