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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지원사업 역량기반 교육환경 개선공사 2차(소방) 업체선정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11.29 14:11 조회수 90

공고번호 : 안산대학교 구매 2024-38

 

         혁신지원사업 역량기반 교육환경 개선공사 2(소방)

                                 업체선정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혁신지원사업 역량기반 교육환경 개선공사 2(소방)

  . 공사개요

    1) 공사범위 : 채플관 B1, 창업보육센터 2, 진리관 1(일부)

    2) 공사현장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3) 공사기간 : 2024.12.23() ~ 2025.02.07()

  다. 사업예산 : 국고

     ※ 본 공사는 소방부분에 대한 공사이며 건축, 전기, 통신, EHP(냉난방)는 대학에서

         별도 분리 발주 함

2. 입찰방법

  가.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 총액입찰(단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세부 산출내역서 3부를 제출하여야 함)

3. 참가자격

  . 공고일 현재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 서울특별시,인천광역시,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로 관계법령상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 본 공사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전문소방시설공사 교육연구시설, 공공기관 2천만원

        이상의 원도급 실적을 보유한 업체원도급 공사실적만 인정하며, 하도급

       실적 및 단일공정은 안됨

  .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 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위임을 받은 자.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 제27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를 제한함.

4. 현장설명회(현장설명회 미 참가 업체는 입찰에 참가 불가)

  . 일 시 : 2024.12.06() 14

  . 장 소 : 안산대학교 본관 5AU컨퍼런스룸

  . 현장설명회 등록 : 2024.12.06()1330~ 14시까지(이후시간 등록 불가)

  .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아래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1가지라도 미제출자는 접수 불가)

  . 제출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본 대학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

    3)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면허 사본(원본대조필)1

    4)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증명서, 사용인감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1(공동대표일 경우 각 인감증명서 및 등본 제출)

    5) 공사실적증명서 1(본 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으로 하며

        발주기관장의 확인 및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를 필히 기재할 것), 

       협회 실적증명서 제출 시[원도급 확인 가능한 서류(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등)필히 첨부]

      ※미 제출자 실적 인정 안됨

    6) 청렴이행 서약서 1(본 대학 소정양식)

    7) 사고확인서 1(본 대학 소정양식)

    8)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본 대학 소정양식)

    9)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1(본 대학 소정양식)

    10) 하자보수 처리 이행 확약서 1(본 대학 소정양식)

    11)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본 대학 소정양식)

    12)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

    13) 대표자가 등록 시 : 신분증(사본) 1

         대리인이 등록 시 :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1

5. 입찰참가 구비서류 제출

  . 입찰일시 : 2024.12.13() 14(등록 : 13:30 ~ 14시까지)

      ※ 등록시간 이후 입찰 참여 불가

  . 장 소 : 안산대학교 본관 5AU컨퍼런스룸

  .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본 대학 소정양식, 현장배부)

    2) 현장설명 시 사용한 사용 인감 및 사용 인감증명서(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도장

    3)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사본 각1(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4)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번호 : 134-82-06939]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함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 업체 선정

    단 낙찰금액이 현저히 낮아 동 금액으로 공사를 하기 곤란하다고 대학에서 판단

    될 경우 낙찰 업체로 결정하지 않을 수 있음

7. 법정 정산과목 대상 안내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이하󰡒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낙찰률을 적용하지 않고 조정없이 반영 하여야 한다.

법정 정산과목 대상 안내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에 대한 안내입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809,665

1,027,783

104,851

957,549

  . 회계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16장에 정한 바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고(하수급인 포함)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 해당공사의 대가 지급 시(기성 및 준공) 관할 공단에서 발급받은 공사현장명이

       기입되어 있는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의 현장명으로 보험을 가입하지 않았거나󰡒󰡓항의 보험료 고시금액에

       미달하는 보험료는 최종 준공 시 감액 정산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9. 질의 및 답변

  . 현장설명 참가업체 중 입찰 등에 필요한 질의 및 문의사항은 2024.12.10.()

      12시까지 서면으로(대표자인감 날인)작성 후 스캔하여, 메일(ikimds@ansan.ac.kr)로 제출

      하여야 하고, 유선으로 접수여부를 확인을 해야 함.

  . 질의에 대한 답변은 2024.12.11() 18시까지 현장설명에 참여한 모든업체가

      열람가능하도록 본 대학 홈페이지(www.ansan.ac.kr) 안산광장 구매공사란에

      탑재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사항

  .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본 공사는 노무비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로서 준공계 제출 시 노무비 지급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미 제출시 지방고용노동()청에 통보)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및 현장설명일 당일 배부할 현장설명

        과업지시서 시설공사 계약일반조건,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설계서,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본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라. 본 공사는 분리발주 대상 공사로서 다른 공종(건축,전기,소방,EHP)과의 일정 등

      업무협조 가능한 업체이어야 함.

  . 기타 사항은 행정지원처 시설안전팀으로 문의바람 (031-400-7060)

 

첨부 :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2. 청렴이행 서약서

       3. 사고확인서

       4.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5.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6. 하자보수 처리 이행 확약서

       7. 위임장 양식

       8.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11.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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