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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지원사업 역량기반 교육환경 개선공사 2차(전기) 업체선정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11.28 18:28 조회수 88

공고번호 : 안산대학교 구매 2024-36

혁신지원사업 역량기반 교육환경 개선공사 2차(전기) 업체선정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가. 공 사 명 : 혁신지원사업 역량기반 교육환경 개선공사 2차(전기)
  • 나. 공사개요
    • 1) 공사범위 : 채플관 B1층, 창업보육센터 2층, 진리관 1층(일부)
    • 2) 공사현장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 3) 공사기간 : 2024.12.23(월) ~ 2025.02.07(금)
  • 다. 사업예산 : 국고
    ※ 본 공사는 전기부분에 대한 공사이며 건축, 통신, 소방, EHP(냉난방)는 대학에서 별도 분리 발주 함

2. 입찰방법

  • 가.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 나. 총액입찰(단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세부 산출내역서 3부를 제출하여야 함)

3. 참가자격

  • 가. 공고일 현재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 나. 서울특별시,인천광역시,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로 관계법령상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 본 공사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전기시설공사 교육연구시설, 공공기관 2억원 이상의 원도급 실적을 보유한 업체
    원도급 공사실적만 인정하며, 하도급 실적 또는 단일공정은 안됨
  • 라.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마. 입찰 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위임을 받은 자.
  • 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 제27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를 제한함.

4. 현장설명회(현장설명회 미 참가 업체는 입찰에 참가 불가)

  • 가. 일 시 : 2024.12.05(목) 14시
  • 나. 장 소 : 안산대학교 본관 5층 AU컨퍼런스룸
  • 다. 현장설명회 등록 : 2024.12.05(목)13시30분 ~ 14시까지(이후시간 등록 불가)
  • 라.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아래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1가지라도 미제출자는 접수 불가)
  • 마. 제출서류
    •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 3)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 사본(원본대조필)1부
    • 4)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증명서, 사용인감(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공동대표일 경우 각 인감증명서 및 등본 제출)
    • 5) 공사실적증명서 1부(본 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으로 하며 발주기관장의 확인 및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를 필히 기재할 것),
      협회 실적증명서 제출 시[원도급 확인 가능한 서류(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등)필히 첨부]
      ※ 미 제출자 실적 인정 안됨
    • 6) 청렴이행 서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 7) 사고확인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 8)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본 대학 소정양식)
    • 9)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 10) 하자보수 처리 이행 확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 11)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본 대학 소정양식)
    • 12)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부
    • 13) 대표자가 등록 시 : 신분증(사본) 1부
      대리인이 등록 시 :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원), 신분증 사본 각1부

5. 입찰참가 구비서류 제출

  • 가. 입찰일시 : 2024.12.12.(목) 14시(등록 : 13:30 ~ 14시까지)
    ※ 등록시간 이후 입찰 참여 불가
  • 나. 장소 : 안산대학교 본관 5층 AU컨퍼런스룸
  • 다. 구비서류
    •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현장배부)
    • 2) 현장설명 시 사용한 사용 인감 도장 및 사용 인감증명서(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 3)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 4)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번호 : 134-82-06939]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함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 업체 선정

단 낙찰금액이 현저히 낮아 동 금액으로 공사를 하기 곤란하다고 대학에서 판단될 경우 낙찰 업체로 결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업체에서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7. 법정 정산과목 대상 안내

  •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이하󰡒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낙찰률을 적용하지 않고 조정없이 반영 하여야 한다
    법정 정산과목 대상 안내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에 대한 안내입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5,440,355 6,905,951 704,525 3,529,708 7,482,726
  • 나. 회계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6장에 정한 바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등,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고(하수급인 포함)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 다. 해당공사의 대가 지급 시(기성 및 준공) 관할 공단에서 발급받은 공사현장명이 기입되어 있는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라. 본 공사의 현장명으로 보험을 가입하지 않았거나󰡒가󰡓항의 보험료 고시금액에 미달하는보험료는 최종 준공 시 감액 정산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9. 질의 및 답변

  • 가. 현장설명 참가업체 중 입찰 등에 필요한 질의 및 문의사항은 2024.12.09.(월) 12시까지 서면으로(대표자인감 날인)작성 후 스캔하여, 메일(ikimds@ansan.ac.kr)로 제출하여야 하고, 유선(031-400-7060)으로 접수여부를 확인을 해야 함.
  • 나. 질의에 대한 답변은 2024.12.10(화) 18시까지 현장설명에 참여한 모든업체가 열람가능하도록 본 대학 홈페이지(www.ansan.ac.kr) 안산광장 구매․공사란에탑재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사항

  • 가.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나. 본 공사는 노무비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로서 준공계 제출 시 노무비 지급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미 제출시 지방고용노동(지)청에 통보)
  •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및 현장설명일 당일 배부할 현장설명서 과업지시서 시설공사 계약일반조건,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설계서,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본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 홈페이지에서 수시로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 라. 본 공사는 분리발주 대상 공사로서 다른 공종(건축,통신,소방,EHP)과의 일정 등 업무협조 가능한 업체이어야 함.
  • 마. 기타 사항은 행정지원처 시설안전팀으로 문의바람 (☏ 031-400-7060)

첨부

  •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 2. 청렴이행 서약서
  • 3. 사고확인서
  • 4.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 5.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 6. 하자보수 처리 이행 확약서
  • 7. 위임장 양식
  • 8.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11. 28

안산대학교산학협력단장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