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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안내 공고] [교비] 유학생 통합관리시스템 구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9.12 19:54 조회수 120

[견적제출안내 공고] 안산대학교 구매 제202431

 

견적제출안내 공고

 

국제교류문화원 유학생 통합관리시스템 구축 견적제출안내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참가자격자는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1. 견적서 제출에 관항 사항

  가. 공고건명: [교비] 유학생 통합관리시스템 구축

  나. 사업예산: 30,000,000(부가세 포함)

  다. 업체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견적서 제출 업체

  라. 견적제출공고 일정

 

견적제출공고 일정의 순번, 추진내용, 일정, 비고에 대한 안내입니다.

순번

추 진 내 용

일정

비고

1

견적제출공고

2024.09.12.() ~ 2024.09.23.()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

2

견적제출마감

2024.09.24() 10:00

이메일 접수 (buy@ansan.ac.kr)

3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대학 지정장소

 

. 요청사항: 제안요청서 참조(별첨)

 

2. 견적 제출업체 참가자격

  가. 우리 대학에서 요구하는 제안요청에 따라 유학생 통합관리시스템 납품이 가능한 업체

  나. 최근 3(20213~ 20248) 이내 대학 외국인전형관리 시스템 또는 공공기관 업무시스템 사업 2건 이상인

     (단일 건 20,000,000원  이상) 업체(대학에서 제시한 사업에 부합하는 완료 실적 만 인정)

  다. 국제인증관련 시스템 연계 지원이 가능하여야 함

  라. 최근 3년 이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elecommunications Technology Association, TTA)인증시험을 2회 이상 통과한 업체

  마. 입찰참가등록마감일 현재 소프트웨어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아.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로 제안 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영업(업무)정지인허가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중에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사업자)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자.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카.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 관리를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3. 견적서제출

  가. 마감일시 : 20240924() 10시까지

  나.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buy@ansan.ac.kr)

       [제목: [교비] 유학생 통합관리시스템 구축 견적제출_(업체명)]

 

4.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이하로 최저가격(VAT포함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참가 등록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 됨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나.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7. 제출서류 (아래 순서대로 하나의 PDF파일로 통합하여 제출 권장)

  가. 견적제출 참가신청서 [서식1] 1.

  나. 가격제안서 [서식2] 1: 산출내역서(견적서) 포함(VAT포함가격, 원본대조필, 인감날인)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라.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원본대조필) 1.

  마.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

  바. 인감증명서 1[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서식3] 1부 추가]

  사.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

  아.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서식4] 1.

  자.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서식5] 1.

  차. 요구사항 확인서 [서식6] 1.

  카. 확약서 [서식7] 1.

  파. 사업수행보안 서약서 [서식8] 1.

  타. 실적증명서(납품실적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

    ※ 계약서 사본의 경우 대학 또는 공공기관 실적확인 가능한 담당자 연락처 기재요망

  하. 입찰보증금 납입 증빙서류(제안금액의 5% 이상)

    (참조 : 안산대학교 / 대표자 : 윤동열 / 사업자 등록번호 : 134-82-02670)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55조 제13호 가목 (1)~(2) 에 의거하여 준비

      - 보증기간 초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일 것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모든 증명서류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행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을 것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개인(업체)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제출

 

9. 기타사항

  가. 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등에 표기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음

  나. 마감시간 이내에 제출한 견적서에 한해 인정함.

    (이메일 발송 후 정상 수신여부 확인 요망, 스팸 분류 사전확인)

  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최종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제안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하여야 하며 인지세법 제3조에 따라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정부수입인지 제출 (계약의 미이행 시 계약이행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라. 기타 입찰 진행에 따른 문의 사항은 본 대학 행정지원처(031-400-6914/담당:김선일)로 문의

      제안요청서 문의: 국제교류문화원 국제교류팀(031-400-7190 / 담당:신성규)

  

20240912

 

 

안산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