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견적제출안내 공고] [국고] 혁신지원사업 1차 공통 실습기자재 구매 견적서 제출 공고_드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10.17 09:44 조회수 226

[견적제출안내 공고]안산대학교산학협력단 혁신202302

 

견적제출안내 공고

 

[국고] 혁신지원사업 1차 공통 실습기자재 구매 견적서 제출 공고_드론 구매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참가자격자는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다 음 -

 

1.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공고건명 : [국고] 혁신지원사업 1차 공통 실습기자재 구매 견적서 제출 공고_드론

  나. 사업예산 : 24,607,000(부가세포함)

  다. 업체선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견적서 제출 업체

  라. 믈픔규격 : 물품규격서 참조(별첨)

  마. 견적제출공고 일정

순번

추 진 내 용

일 정

비 고

1

견적제출공고

2023.10.17() ~ 2023.10.24()

대학 홈페이지,나라장터

2

견적제출마감

2023.10.24() 16:00

이메일 접수

(buy@ansan.ac.kr)

3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대학 지정장소

 

2. 견적 제출업체 참가자격

  가. 우리 대학에서 요구하는 규격으로 납품 가능한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로 제안 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영업

     (업무)정지, 인허가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중에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사업자)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다.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라.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 관리를 신청중인 사업자는 참가할 수 없음

 

3. 견적서제출

  가. 마감일시: 20231024()16시까지

  나. 제출방법:이메일 제출(buy@ansan.ac.kr)

    [제목 : [국고] 혁신지원사업 1차 공통 실습기자재 구매 견적서 제출_드론(업체명)]

 

4.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이하로 최저가격(VAT포함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5. 견적제출공고의 무효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견적

 

6. 제출서류(아래 순서대로 하나의PDF파일로 통합하여 제출)

  가. 견적서:규격포함(부가세포함가격)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다. 인감증명서1[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서식1]1부 추가]

  라.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1.

  마. 물품규격 확인서1.(첨부된 대학 물품규격서 출력 후 업체 인감 날인)

  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서식2]1.

  사.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서식3]1.

 

7. 업체선정방법: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VAT포함가격)으로 견적서 제출한 자

 

8. 납품일자:협의 후 결정(20231118일 이전)

 

9. 기타사항

  가. 유효기간이 있는 품목의 경우 납품일 기준 잔여 유효기간이1년 이상이어야 한다.

  나. 부가가치세 및 물품납품에 소요되는 제경비는 물품구매 총액에 포함되어야 한다.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우리대학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람.

  다. 대금은 검수가 완료된 후 청구하며 청구 후5일 이내에 현금 지급.

      (다만 공휴일 및 토요일 제외)

  라. 견적제출자는 공고문, 물품규격서 등에 표기된 견적제출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견적을 제출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에 응한 자에게 있음

  마. 문의사항:산학협력처 팀원 김재현(031-400-6994)

 

 

20231017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