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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오피스 조성공사(건축부분) 업체선정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6.26 18:23 조회수 182

공고번호 : 안산대학교 관리 2023-19

 

스마트오피스 조성공사(건축부분) 업체선정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스마트오피스 조성공사(건축부분)

  나. 공사개요

    1) 공사범위 : 본관 1, 3

    2) 공사현장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본관

    3) 공사기간 : 2023,07.17() ~ 08.18()

  다. 사업예산 : 국고

 ※ 본 공사는 건축 및 기계설비 부분에 대한 공사이며 전기, 통신, 소방 EHP는 대학

    에서 별도 분리 발주 함

2. 입찰방법

  가.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나. 총액입찰(단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세부 산출내역서 3부를 제출하여야 함)

3. 참가자격

  가. 공고일 기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면허 또는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

      사업 면허를 소지하고

  나. 서울특별시,인천광역시,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로 관계법령상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 본 공사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실내건축 또는 리모델링(교육연구시설, 공공기관,

        업무시설) 단일도급공사 4.8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원도급 공사실적만 인정하며, 하도급 실적 및 단일공정은 안됨(예 도장, 도배 등)

     ※건축공사업은 종합·전문업종간 상호시장 진출을 위한 건설공사실적 인정기준

     2(상호실적 인정기준)에 따라 실적적용

  라.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마. 입찰 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위임을 받은 자.

  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 제27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를 제한함.

4. 현장설명회(현장설명회 미 참가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가. 일 시 : 2023.07.03() 11

  나. 장 소 : 안산대학교 성실관 B1WINGS

  다. 현장설명회 등록 : 2023.07.03()1030~ 11시까지(이후시간 등록 불가)

  라.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아래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1가지라도 미 제출자는 접수 불가)

  마. 제출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본 대학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

    3)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면호 또는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사본(원본대조필)1

    4)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증명서, 사용인감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1(공동대표일 경우 각 인감증명서 및 등본 제출)

    5) 사실적증명서 1(본 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으로 하며

         발주기관장의 확인 및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를 필히 기재할 것), 협회 실적증명서 제출 시

      (원도급 확인 가능한 서류(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등)필히 첨부)/미 제출자 실적 인정 안됨

    6) 청렴이행 서약서 1(본 대학 소정양식)

    7) 사고확인서 1(본 대학 소정양식)

    8)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본 대학 소정양식)

    9)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1(본 대학 소정양식)

    10) 하자보수 처리 이행 확약서 1(본 대학 소정양식)

    11)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본 대학 소정양식)

    12)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

    13) 대표자가 등록 시 : 신분증(사본) 1

         대리인이 등록 시 :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1

5. 입찰참가 구비서류 제출

  가. 입찰일시 : 2023.07.10.() 11(등록 : 10:30 ~ 11시까지)

      ※ 등록시간 이후 입찰 참여 불가

  나. 장 소 : 안산대학교 성실관 B1WINGS

  다.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본 대학 소정양식, 현장에서 배부)

    2) 현장설명 시 사용한 사용인감 및 사용인감증명서(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도장

    3)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사본 각1(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4)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번호 : 134-82-06939]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함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제시한 업체

     단 낙찰금액이 현저히 낮아 동 금액으로 공사를 하기 곤란하다고 대학에서 판단

     될 경우 낙찰 업체로 결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업체에서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7. 법정 정산과목 대상 안내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이하󰡒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낙찰률을 적용하지 않고 조정없이 반영 하여야 하며,

     품질관리비는 시험대상항목에 따라 내역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품질관리비

9,686,321

12,295,753

6,284,496

1,240,817

17,079,341

내역반영

  

  나. 회계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16장에 정한 바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등,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고(하수급인 포함)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다. 해당공사의 대가 지급 시(기성 및 준공) 관할 공단에서 발급받은 공사현장명이

     기입되어 있는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사의 현장명으로 보험을 가입하지 않았거나󰡒󰡓항의 보험료 고시금액에

      미달하는 보험료는 최종 준공 시 감액 정산합니다.

8.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

  가. 계약상대자(또는 하수급인)가 건설기계 임차 시 반드시 공정거래위원회기계업종 표준

      하도급 계약서를 체결하여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서를 발급하여야 하며, 건설기계

      임대업자(장비와 인력을 투입하는 업체)건설산업기본법에 규정된 하수급인의 권리와

     의무가 적용됩니다.

  나. 계약상대자(또는 하수급인)는 건설기계 임대 시 표준하도급 계약서 사본 및 건설기계대

      여대금 지급보증서(또는 직불 합의서) 사본을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

      건설기계 사용내역서를 발주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미사용 금액에 대하여는 사후

     정산합니다.

    ※ 건설산업기본법68조의3(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에 따라 국토교통부령으로

         정하는 소규모 공사 등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현장별 보증서를 착공

         일 이전까지 발주처에 제출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10. 질의 및 답변

  가. 현장설명 참가업체 중 입찰 등에 필요한 질의 및 문의사항은 2023.06.28()

      15시까지 서면으로(대표자인감 날인)작성 후 스캔하여, 메일(ikimds@ansan.ac.kr)로 제출

     하여야 하고, 유선으로 접수여부를 확인을 해야 함.

  나. 질의에 대한 답변은 2023.06.29() 18시까지 현장설명에 참여한 모든업체가

      열람가능하도록 본 대학 홈페이지(www.ansan.ac.kr) 안산광장 구매/공사란에

      탑재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 9)》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타사항

  가.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본 공사는 노무비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로서 준공계 제출 시 노무비 지급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미 제출시 지방고용노동()청에 통보)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낙찰자가 추후, 하도급 계약을 체결 할 경우에는 하도급대금

      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하는 하도급대금 직불 합의서를 제출

      여야 하며, 하도급대금 직불합의서를 제출 못할 경우에는 하도급대금 지급

       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및 현장설명일 당일 배부할 현장설명,

       과업지시서 시설공사 계약일반조건,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설계서,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

      야 하고, 본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마. 본 공사는 분리발주 대상 공사로서 다른 공종(전기,통신,소방,EHP)과의 일정 등

      업무협조 가능한 업체이어야 함

  바. 기타 사항은 행정지원처 총무관리팀으로 문의바람 (031-400-7061)

 

첨부 :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2. 청렴이행 서약서

       3. 사고확인서

       4.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5.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6. 하자보수 처리 이행 확약서

       7. 위임장 양식

       8.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위와 같이 공고함

 

2023. 06.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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