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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3년 국내전자책(MARC DATA포함) 구매 대행업체 선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4.28 10:25 조회수 129

[입찰공고] 안산대학교 관리 2023-18

 

입 찰 공 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입찰공고) 및 동법 시행령 제33조 (입찰공고)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3년 국내전자책(MARC DATA포함) 구매 대행업체 선정

  나. 사업예산 : 50,420,000(부가세포함)

  다. 납품조건(납품장소): 국내전자책 구매 특수조건 참조 (안산대학교 학술정보원 지정장소)

  라. 계약(납품)적용기간: 계약일로부터 ~ 2024229일까지

  마.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후 단가(할인율)계약

  바. 입찰일정 및 장소

구분

일 정

장 소

1

입찰공고

2023.04.28() ~ 2023.05.09()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

2

입찰등록마감

2023.05.10.() 16:00~17:00

본관 5AU컨퍼런스룸

3

입찰

2023.05.10.() 17:00

4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대학 지정장소

 

2. 입찰참가자격

  가. 대학 국내전자책 구매 특수조건에 따라 전자책(MARC DATA 포함) 납품이 가능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지 주사업장 소재지가 서울시와 경기도인천시에 위치한 업체

  다. 20221년간 대학도서관 전자책 납품 실적 5천만원 이상인 업체(납품확인서 제출)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마.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로 제안 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영업(업무)정지, 인허가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중에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사업자)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바.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사.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참가 등록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 됨

 

4.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 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다. 출판문화산업 진흥법22조에 따른 도서정가제 가격할인 10%를 위반하여 예산금액의 90% 미만로 입찰하는 경우

  

5.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이하로 최저가격(VAT, 운송료포함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정가대비 납품금액 비율)

 

6.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1] 1.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1

  다. 법인등기부등본 (원본대조필) 1(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

  라.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서식2] 1(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제출)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

  마. 입찰보증금 납입 증빙서류(입찰금액의 5% 이상)

  (참조 : 안산대학교 / 대표자 : 윤동열 / 사업자 등록번호 : 134-82-02670)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55조 제13호 가목 (1)~(2) 에 의거하여 준비

  - 보증기간 초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일 것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바.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

  사. 위임장 [서식3] 및 재직증명서 각 1.

  - 대표가 직접 참가하는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생략 / 대표 신분증 지참

  - 대리인을 통해 입찰에 참가할 경우 입찰일 당시 재직자에 한함 / 대리인 신분증 지참

  아.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서식4],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서식5] 1.

  자. 납품확인서(계약서 사본가능,원본대조필)

  입찰서는 입찰참가 신청 등록 시 현장에서 배부

 

  모든 증명서류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행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을 것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개인(업체)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제출

 

8. 기타사항

  가. 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도서구매특수조건 등에 표기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음.

  나. 기타 입찰 진행에 따른 문의 사항은 본 대학 행정지원처(031-400-6913/담당:박충희)로 문의

  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제출.

 

첨부 1. 입찰유의서 1

     2. 입찰참가등록서류 서식 각 1.

     3. 국내전자책 구매 특수조건 1.  .

 

2023428 

 

안산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