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교비] 2023학년도 학생통학버스 임대사업자 추가 선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2.28 18:09 조회수 185

[입찰공고] 안산대학교 관리 2023-11

 

입찰공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입찰공고) 및 동법 시행령 제33조 (입찰공고)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교비] 2023학년도 학생통학버스 임대사업자 추가 선정

  나. 사업예산 : 126,280,000(부가세포함)

  다.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최저가)

  라. 입찰일정 및 장소

입찰애 부치는 사항의 순번, 추진내용, 일정, 장소에 관한 안내입니다.

순번

추 진 내 용

일정

장소

1

입찰공고

2023.02.28.() ~ 03.09()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

2

입찰등록마감

2023.03.10.() 10:30 ~11:00

본관 1층 혁신룸

3

입찰

2023.03.10.() 11:00

4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대학 지정장소

 

2. 입찰참가자격

  가. 2022년 기준 대학 통학버스 2개 학기, 5대 이상 운행실적(동일대학 기준)이 있는 업체로 별첨의 학생통학버스 운행에 관한 사항

      수용 가능한 업체 

  . 사업장 소재지를 경기도 안산으로 하는 전세버스운송사업자 중 43인승 고속버스 20대 이상 보유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라.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로 제안 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영업(업무)정지, 인허가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중에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사업자)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마.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바.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 관리를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참가 등록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 됨.

 

4.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 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5.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VAT포함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6.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1] 1.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1

  다. 법인등기부등본 1(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입찰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서류)

  라.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1.

  마.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서식2] 1(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제출)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

  바. 입찰보증금 납입 증빙서류(참조 : 안산대학교 / 사업자등록번호 : 134-82-02670)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55조 제13호 가목 (1)~(2) 에 의거하여 준비

  - 보증기간 초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일 것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사.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입찰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서류)

  아. 위임장 [서식3] 및 재직증명서 각 1.

  - 대표가 직접 참가하는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생략 / 대표 신분증 지참

  - 대리인을 통해 입찰에 참가할 경우 입찰일 당시 재직자에 한함 / 대리인 신분증 지참

  자.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서식4],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서식5] 1.

  차. 운행실적증명원 (입찰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서류)

    1) 대학통학버스 동일대학, 5대 이상 정기운행으로 2학기 이상 운행에 한함

    2) 월별 운행일수, 운행대수, 실적확인 대학 담당부서 및 담당자명, 연락처 표기

  카. 차고지증명원 및 차량보유현황 확인서류(보험가입증명서등)

 

  입찰서는 입찰참가 신청 등록 시 현장에서 배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개인(업체)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제출

 

8. 기타사항

  가. 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등에 표기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바라며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음.

  나. 기타 입찰 진행에 따른 문의 사항은 본 대학 행정지원처(031-400-6913/담당:박충희)로 문의

  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제출

 

첨부 1. 입찰유의서 1

     2. 학생통학버스 운행에 관한 사항

     3. 입찰참가등록서류 서식 각 1.

     4. 학생통학버스 운행시간표 1..

 

 

20230228

 

 

 

 

 

안산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