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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안내 공고] (재공고) 안산대학교 구매서점(문구) 위탁운영업체 선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2.17 17:26 조회수 213

[견적제출안내 공고] 안산대학교 관리 2023-09-1

 

견적제출안내 공고

 

                   안산대학교 구내서점(문구) 위탁운영업체 선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재공고하오니 참가자격자는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공고건명 : 안산대학교 구매서점(문구) 위탁운영업체 선정(재공고)

  나. 임대장소 : 안산대학교 진리관 지하 B1137

  다. 계약기간 : 2023.03.01. ~ 2024.02.29까지 (1)

  라. 업체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로 제시한 업체

  마. 견적제출공고 일정

견적서 제출의 순번, 추진내용, 일정, 비고에 관한 안내입니다.

순번

추 진 내 용

일정

비고

1

견적제출공고

2023.02.17() ~ 2023.02.23()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

2

견적제출마감

2023.02.24() 11:00

이메일 접수

(buy@ansan.ac.kr)

3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대학 지정장소

 

2. 견적 제출업체 참가자격

  가. 본 대학의 서점 임대계약 일반사항및 낙찰자 선정방식을 승학하는 법인 또는 개인

  나.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내 대학교 내 구내서점을 2년 이상 운영한 업체

  다. 신속하고 원활한 공급을 위해 영업소(개인의 경우 주소지)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도 지역)에 있는 법인 또는 개인

  라.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며 견적제출 마감일 이전 대학 임대장소 확인 후 견적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로 제안 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영업(업무)정지, 인허가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중에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사업자)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사.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아.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 관리를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3. 견적서 제출

  가. 마감일시 : 2023224() 11시까지

  나.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buy@ansan.ac.kr)

  [제목: (업체명) 안산대학교 구매서점(문구) 위탁운영업체 선정 견적제출(재공고)]

 

4.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이상으로 최고가격(VAT포함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참가 등록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 됨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 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7. 제출서류 (아래 순서대로 하나의 PDF파일로 통합하여 제출 권장)

  가. 견적제출 참가신청서 [서식1] 1.

  나. 가격제안서 [서식2] 1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1

  라. 법인등기부등본 1(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

  마.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서식3] 1(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제출)

  바. 입찰보증금 납입 증빙서류

  (참조 : 안산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134-82-02670)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55조 제13호 가목 (1)~(2) 에 의거하여 준비

   - 보증기간 초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일 것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사.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

  아.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서식4],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서식5] 1

  자. 서점 운영 실적 증명서(계약서 사본 제출 가능, 원본대조필)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개인(업체)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제출

 

9. 기타사항

  가. 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등에 표기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바라며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음

  나. 마감시간 이내에 제출한 견적서에 한해 인정함.

      (이메일 발송 후 정상 수신여부 확인 요망, 스팸 분류 사전확인)

  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시 제안금액에 해당하는 보증금(계약이행예치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 제3조에 따라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정부수입인지 제출

  라. 기타 입찰 진행에 따른 문의 사항은 본 대학 행정지원처(031-400-6913/담당:박충희)로 문의

 

첨부 1. 서점 임대계약 일반사항 1

     2. 제출서류 서식 각 1.   .

  

20230217

 

 

 

 

안산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