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관리 제 2023-01호]
입 찰 공 고
1. 용역명: 안산대학교 교내 용역업체 선정(경비, 미화, 관리소장, 기계설비 보조원)
2. 위치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3. 용역조건
가. 용역인원 배치인원(총 36명)
1) 경비원(총 10명)
(1) 인원: 2개조 운영(1개조당 5명 근무 : 경비반장 1명, 일반대원 4명) 격일근무 (총 10명)
(2) 업무범위: 차량통제·건물순찰 및 화재·도난·재해방지, 기타 본 대학에서 별도 지시하는 업무 등
2) 미화원
(1) 인원(총 24명) - (대학) 21명(남자미화원 1명 포함), (기숙사[예지관]) 3명
(2) 업무범위
- 남자 미화원: 교내 외곽청소 및 환경관리, 오물운반 등 / 필요시 영선업무 보조
(소형차량[낙찰업체에서 지원]을 이용하여 오물운반 가능자)
※ 1종 운전면허 보유 필수
- 여자 미화원: 건물내(교수실,행정실,강의실,실습실,화장실,복도.계단 등) 청소 및 대학 교지경계 내 외곽주변 청소, 방학기간 대청소 업무 등
3) 관리소장(남자 1명): 용역인원의 근태 관리 및 교내 건축 및 기계설비 운영을 포함한 모든 영선업무
4) 기계설비 보조원(남자 1명) - 기계설비법에서 정한 자격(면허) 보유 필수
(1) 대학 내 건축기계설비, 냉난방, 위생기구, 급·배수설비, 우수배관, 덕트, 자동제어 설비 등 유지관리 및 점검계획 등 수립, 기타 시설관리 유지에 따른 제반업무
(2) 기계설비법에서 정한 관련 법규 준수 및 행정사항 이행
(3) 기타 본 대학에서 별도 지시하는 업무 등
나. 연령제한: 만 60세미만 으로 하되 초과 연령자도 동종 근무경력, 신체조건 등을 참고하여 본 대학이 인정할 경우 근무 가능
다. 용역기간: 2023년 2월 1일 ∼ 2024년 1월 31일까지(1년)
※ 계약기간 중 본 대학의 사정 및 각종 감염병 우려에 따라 용역인원의 근무(휴게) 시간 조정 및 근무인원 변경(조정)이 필요한 경우 업체는 이에 따라야 함
4.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가 서울, 인천,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로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한 업체이면서 경비업법 제4조에 의한「시설경비업」으로 신고(등록,허가)를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이전 5년 이내 전국에 있는 대학 및 공공기관에 단일 계약건으로 경비 및 청소 등 용역 투입인원 총 20인 이상 투입하여 1년 이상 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 단일계약: 경비,청소인원이 포함 총 20인 이상 투입되어 있어야 함. 경비 또는 청소인원만 20인 이상 투입은 입찰참가자격 제외하며, 아파트, 오피스텔,
공장, 주상복합 건물, 일반회사에 투입된 인원은 제외함)
다.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라. 현재 우리대학의 근무 용역인원 중 대학에서 인정하는 모든 인원을 의무적으로 고용승계가 가능한 업체(불가능한 업체는 입찰참여 불가)
마. 지정한 기일 내(제 7조 현장설명회 내용 참조) 본 대학에 방문하여 현장설명서 등 관계 서류를 열람 후 배부받은 업체로, 소정의 구비서류를
모두 갖춰 제출한 업체
※ 기일 내 미 방문 업체는 입찰참가 자격 미 부여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 처리되므로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는 입찰참가신청 시 대표자 전원을 모두 등록하여야 함
사.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아. 공동계약은 허용하지 않음
5. 입찰진행 일정
입찰진행 일정의 구분, 일시, 장소,비고에 관한 안내입니다.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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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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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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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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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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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01. 03(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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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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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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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략(단, 입찰참가 희망 업체는 지정한 기일에 대학에 방문하여 현장설명서 등 관계서류를 열람 후 배부받아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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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류 제출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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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01. 12(목) 12: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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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 2층 206호 관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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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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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01. 16(월) 교무회의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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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장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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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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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통보 및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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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종료 후 7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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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업체 개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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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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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 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7. 현장설명회: 생략
가. 단,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공고일로부터 본 대학 본관 2층 206호 관리팀에 내방하여 본 입찰과 관련된 현장설명서 등
관계서류 등을 열람 후 배부 받아야 함.(미 방문 업체는 입찰참가 자격 미 부여)
나. 관계서류 열람 및 배부기간: 2023.01.10(화) 12:00까지
※ 배부기간 중 주말, 공휴일, 평일 중식시간(12시∼13시)에는 제외하며, 평일 기준 11시∼15시까지만 관게서류의 열람 및 배부가 가능함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아래 '라'항의 제출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1가지라도 미 제출시 관계서류 열람 및 배부 불가)
라. 제출서류(아래 1∼8번항목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할 것)
1) 입찰 관계서류 열람 및 배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필히 지참) 각 1부.
4) 시설경비업 및 위생관리용역업 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각 1부.
5) 실적증명서 1부. - 본 입찰공고문 제 4조(입찰 참가자격) 나)항 적합여부 필히 확인
※ 실적증명서 하단에 발주기관의 담당자 성함과 연락처 필히 기재할 것
※ 실적증명을 위한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 필히 제출할 것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원본) 각 1부
7) 기업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원본) 1부.(조달청 및 공공기관 제출용)
- 등급평가일은 2022년도 평가된 확인서 제출, 미 제출 업체는 최저점(6.5점) 배점
8)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9) 대표자 등록시: 신분증(사본) 1부 / 신분증 필히 지참
대리인 등록시: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원본), 신분증(사본) / 신분증 필히 지참
8. 제안서 및 용역비 신출내역서 제출 등 안내
가. 제출일시: 2022. 01. 12(목) 12:00까지(관계서류 열람 및 배부받은 업체에 한함)
※ 12:00이후에는 절대 접수불가 함(기일 엄수)
나. 제출방법: 본 대학에 직접 방문제출(우편, 팩스제출 불가)
다. 접 수 처: 안산대학교 본관 2층 206호 행정지원처 관리팀
라. 제출서류
1) 입찰(제안)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2) 제안서 8부(제안서 내용이 포함된 CD 1매 별도 제출)
3) 용역비 총괄산출내역서 포함하여 경비,미화,영선,관리소장 세부 산출내역서 각각 1부씩 제출(대표자의 인감 날인 후 밀봉처리할 것)
※ 미화원의 경우 대학(21명)과 기숙사(3명) 분리하여 총괄산출내역서 및 세부 산출내역서를 구분하여 제출할 것
※ 용역비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제출하여야 하고, 계약기간(1년) 중 2024. 01월의 경우에는 최저임금을 감안,
적용하여 견적을 산정하여야 함
4) 입찰보증서 1부(제안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증권)
5) 사용인감(현장설명회시 사용한 사용인감과 동일하여야 함)
6) 각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보안서약서, 근로조건이행확약서 각1부 (본 대학 소정양식)
7) 대표자 등록시: 신분증(사본) 1부 / 신분증 필히 지참
대리인 등록시: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원본), 신분증(사본) / 신분증 필히 지참
9. 낙찰자(업체) 선정방법(기술능력평가 70점 + 가격평가 30점)
가. 본 대학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기준에 따라 1차로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등을 평가한 후 필요시 제안서 세부내용 설명을 위해 P.T를 실시할 예정임
(일정은 개별 유선연락함)
나. 기술평가(80범)와 입찰가격평가(20점)를 실시하여 종합평가점수로 평가함
다. 제안서 기술평가는 평가위원 점수의 최고, 최하 점수를 제외한 평가위원 수의 산술평균한 점수를 80점 만점으로 환산함.
(소수점 처리: 소수점 셋째자리 반올림)
라. 기술평가 및 입찰가격평가 결과 총 평점이 동일한 2인이상의 업체가 있을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와 우선 협상을 진행함
마. 1순위 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대상자와 순차적으로 협상을 진행함
바. 용역업체 최종 선정시 차순위자에게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사.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낙찰업체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함에도 낙찰업체가 없을 시 수의계약에 의함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제안)등록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본 대학에 귀속함
11.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12.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숙지하신 후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입찰(제안서 제출시)시에
제출여야 함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계약업체는 본 대학에 매월 급여(용역비)청구 시 임금
지급내역 (대장) 또는 지급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13. 법정경비의 사후정산
가.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 등 용역비에 계상된 모든 법정경비는 사후정산을
하여야 함
나. 미 사용한 법정경비는 월 용역비에서 차감 후 잔액을 용역비로 지급함
14. 아동·청소년대상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 제출
가.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제57조, 제58조, 제67조에 따라 본 대학에 고용된 모든 용역인원은 성범죄 경력조회 대상으로
나. 최종 낙찰업체에서 본 대학에 배치하는 모든 용역인원에 대한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를 제출하여야 함
(신규인원 및 고용승계에 따른 종전 인원 포함)
15. 기타사항
가. 입찰(제안서)에 참가(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및 본 입찰과 관련된 서류를 열람후 배부받은 모든 자료의 내용을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제안서류)에 참가(제출)하여 주시고, 미 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관계서류 목록: 입찰공고문, 현장설명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등)
나. 본 공고와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대학 홈페이지(구매․공사)에 게재하오니 수시로 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본 입찰의 개찰(평가) 결과 낙찰자가 없을 시 재 공고를 실시하고 이에 참가 하고자 하는 업체는 새로 정한 관계서류등을 제출 마감시간
내에 제출하여야 함
라. 제안업체가 우리대학 내부심의 수준에 미달되거나 협상이 지연되어 선정되지 않았을 경우 현재 계약업체와 계약연장 후 재 협상하거나
재공고 선정 할 수 있음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으며,
계약이후라도 발견시 무효로 처리함
바. 최종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에 따라 고용 노동부장관이 고시한 2023년도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음
사. 대학에서 요청시 입찰참가자는 지정된 일시(추후통지)에 제안내용(PT)을 설명해야 함
(미 출석시 업체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음)
아.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자. 본 공고내용에서 별도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기타 계약예규 등에 의함
차.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정지원처 관리팀장 나윤성(☎ 031-400-7059)에게 문의바람
붙임 1. (제출서류) 입찰 관계서류 배부 및 열람신청서 등 각 1부
2. (제안서 제출시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 등 각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23.01.03
안산대학교총장